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솔텍인포넷 제품 AS 서비스

솔텍그룹의 A/S 규정 및 처리방침에 대해 안내 드립니다.

고객님의 소중한 제품을 빠르게 수거해 드리고, 수리 완료 후 배송해 드리겠습니다.

A/S센터 운영시간

운영시간  |  09:30 ~ 17:30 (토요일 및 공휴일 제외)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※ 오후 17:30까지 접수 상담 가능 

점심시간  |  12:00 ~ 13:00

주       소  | 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당산로 41길 11 SK V1 center 215호

받는사람  |  (주)솔텍 A/S 담당자

연  락  처  |  070-4106-6200

A/S 입고처

서울시 영등포구 당산로 41길 11 SK V1 Center W동

215호

반품 입고처

서울시 영등포구 당산로 41길 11 SK V1 Center W동

1702호

A/S 처리기준

01

A/S 규정과 처리방침

1) 제품의 A/S보증 기간은 납품일로부터 12개월을 적용한다. (단, 년간 단가 계약된 업체는 그 계약 기준에 따른다)

2) 제품을 임의적으로 분해, 용도 변경 시에는 A/S 보증 기간을 적용하지 않으며 당사에는 별도의 책임을 지지 않는다.

02

무상 A/S 적용

1) 품질 보증기간 내에 정상적인 사용에서 발생한 성능 및 기능상의 고장 발생 시.

2) 유상 A/S를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내에 동일 증상으로 A/S를 받을시. 

03

유상 A/S 적용

1) 제품 보증기간이 경과한 후 발생한 성능 및 기능상의 고장 발생 시.

2) 제품 보증기간에 관계없이 천재지변(낙뢰, 침수, 화재 등등)으로 인한 고장 발생 시. 

3) 제품 보증기간에 관계없이 사용자의 부주의로 및 과실로 인한 고장 발생 시.

4) 제품 보증기간에 관계없이 사용자의 임의적인 개조 및 변경 시.

5) 제품 보증기간에 관계없이 사용자의 잘못된 조립이나 규격 외 제품 사용으로 인한 고장 발생 시.

6) 제품 보증기간에 관계없이 당사 A/S센터가 아닌 곳에서 수리 및 변경을 받은 경우.

04

A/S 불가 적용

1) 제품 손상이 심하여 재생 불가능한 경우. (침수, 화재, 부식이 심한 경우, 임의적 분해 변경의 경우)

2) 제품 보증기간에 관계없이 천재지변(낙뢰, 침수, 화재 등등)으로 인한 고장 발생 시. 

05

A/S 접수 및 처리

1) 제품 구매 후 1개월 이내의 초기 불량의 경우 모든 운송비용은 당사가 부담합니다.

2) 제품 구매 후 1년 이내의 무상 서비스의 경우 신청 접수 비용은 발송 고객님의 부담이며, 제품 수리 후 재발송 시 운송비는 당사에서 부담합니다.

3) 제품 구매 후 1년 이내의 유상 서비스 또는 제품 구매 후 1년이 경과된 제품의 경우 운송 비용은 왕복 운송 비용 전액을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

4) 무상 서비스 제품일지라도 해외 배송의 경우 왕복 운송 비용 전액을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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